WPP INVESTOR DAY, B2B 마케팅 특화 에이전시로 VERTICURL 선정

지난 12월에 런던에서 WPP INVESTOR DAY 2018 이 있었습니다.
WPP의 새로운 CEO Mark Lead가 처음으로 주관한 INVESTOR DAY라 시장의 관심이 높았습니다.


4명의 WPP 발표자 중 CTO Stephan Pretorius의 발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 전략으로, 아래와 같은 다섯 가지 핵심 이니셔티브를 소개했습니다.

  1. DATA: An Open Data Platform
  2. APPLICATIONS: Intelligent, Connected, Applications
  3. INVESTMENTS: Strategic Investment Focus on AI
  4. SKILLS: A Shared Technical Service Capability
  5. PARTNERS: An Optimized Partner Portfolio

그러면서, Verticurl이 여러 번 언급 됐는데, LinkedIn의 디지털 전략 수립을 Verticurl이 어떻게 도왔는지 소개하면서, WPPB2B 마케팅 특화 에이전시로 지목했습니다.

VerticurlLinkedIn이 사용 중인 MarTech stack을 진단하고, LinkedIn 고객들의 디지털 여정(Digital Journey)에 맞는 고객 경험 개선안과 향후 3년 간의 로드맵을 제시했습니다.

Share